상호명 . 주식회사 코스칼드바이오 | 대표자명 . 신지훈
사업자등록번호 . 484 . 86 . 00819 [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3 . 부산강서구 . 0532
E-mail . microll@microll.kr | 고객센터 . 1588 . 4622
주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영강길 172 번길 22
반품주소지 . 46725 부산광역시 강서구 영강길 172 번길 22
( 22, Yeonggang-gil 172, Gangseo-gu, Busan, Republic of Korea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 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사실확인
Copyright 2021 Microll® All Rights Reserved.
안녕하세요.
맑고 건강한 피부를 생각하는
마이크롤® 입니다.
2024 설 연휴로 인한 배송 및 고객 상담 휴무 일정 안내 드립니다.
[ 휴무 ] 2/8 (목) ~ 2/12 (월)
2월 6일(화) - 7일(수) 1시 이전 결제건은 당일 택배(우체국) 출고 가능하오나 부득이하게
명절 택배 물량 증가로 설 연휴 이후에 배송될 수 있는 점 고객님의 양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이후 주문 건들은 모두 2월 13일 (화) 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및 배송 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1:1 채팅 상담 또는 Q&A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2월 13일 (화) 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D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크롤® 입니다.
2024년 01월 16일(화) 오후 사업자전용 페이지 접속 오류 문제가 확인되어 정상 조치 진행되었으며,
발생한 상황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사이트 접속 문제가 발생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후 사이트 이용 중 문제 발생 시 언제든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조치토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크롤® 입니다.
2023 추석연휴 일정안내 드립니다.
9월 28일 ~ 10월 3일 (10월 2일 임시공휴일)
문의 사항은 1:1채팅 상담 또는 문의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업무가 복귀되는 10월 4일 (수) 순차적으로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한가위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크롤® 입니다.
5월 1일(월)은 근로자의 날입니다.
근로자의 날은 마이크롤® 업무가 운영되지 않으니 문의사항은 QNA게시판 또는 1:1채팅을 통해 남겨주시면,
업무가 복귀되는 2일(화) 순차적으로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운영시간 휴무 안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크롤® 입니다.
1월 20일은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단축근무를 시행합니다. 이로 인해 고객지원은 오전 9시 부터 11시 30분까지만 운영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1월20일부터 1월 25일까지는 추석 연휴로 인해 고객지원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문의사항은 채팅상담을 통해 남겨주시면 1월 26일 (목) 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고객지원 운영시간 변경 및 휴무 안내
휴무일에는 고객지원 업무(채팅/전화상담)가 진행되지 않으나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온라인 상담은 24시간 이루어집니다.
*긴급 사항에 대한 문의가 아닌 일반 문의 사항들은 연휴 후에 순차적으로 답변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행복한 설명절 되세요~ Happy New Year! : )
안녕하세요. 마이크롤® 입니다.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 제공이 일시 중단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크롤® 입니다.
2022. 11/24(목) ~ 11/25(금) 워크샵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고객상담 및 배송업무가 중단되오니 고객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상담과 배송업무는11/28(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크롤® 입니다.
10월 10일(월)은 한글날 대체 공휴일입니다.
한글날 대체 공휴일은 마이크롤® 스토어의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문의사항은 QNA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업무가 복귀되는 11일(화) 순차적으로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운영시간 변경 및 휴무 안내
휴무일자 : 2022년 10월 10일 (월)
휴무일에는 고객지원 업무(채팅/전화상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1:1문의 또는 QN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순차적으로 답변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크롤® 입니다.
9월 8일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단축근무를 시행합니다. 이로 인해 고객지원은 오전 9시 부터 11시 30분까지만 운영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9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는 추석 연휴로 인해 고객지원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문의사항은 고객지원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9월 13일 (화) 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고객지원 운영시간 변경 및 휴무 안내
휴무일에는 고객지원 업무(채팅/전화상담)가 진행되지 않으나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온라인 상담은 24시간 이루어집니다.
*긴급 사항에 대한 문의가 아닌 일반 문의 사항들은 연휴 후에 순차적으로 답변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 )